-
'2012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 무대에 서는 콜라보레이션 그룹의 멤버가 확정됐다.
SBS는 오는 29일 펼쳐질 가요대전에서 'The Color of K-POP'라는 프로젝트를 기획, 남여 아이돌 5팀에서 선발된 두 명이 각각 '다이나믹 블랙', '드라마틱 블루', '대즐링 레드', '미스틱 화이트'라는 네 팀으로 나뉘어 깜짝 콜라보 무대를 펼치게 된다.
지난 11월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SBS '인기가요'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 'SBS SOTY'에서 시청자들의 투표로 팀 멤버들이 결정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강렬하고 남성적인 남성그룹 다이나믹 블랙에는 이기광, 정진운, 이준, 호야, 엘조가 한 팀으로, 세련되고 감성적인 남성그룹 드라마틱 블루에는 양요섭, 조권, 지오, 우현, 니엘이 한 팀이 됐다.
화려하고 매혹적인 여성그룹 대즐링 레드에는 니콜, 효린, 전효성, 현아, 나나가, 신비롭고 로맨틱한 여성그룹 미스틱 화이트에는 강지영, 보라, 한선화, 가윤, 리지가 멤버로 조합을 이루게 됐다.
또한, K팝 각 종 순위 차트를 휩쓸고 있는 히트곡 제조기인 용감한 형제, 신사동 호랭이, 김도훈, 스윗튠이 작곡가로 참여해 그들의 신곡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들의 신곡은 오는 26일 블루, 화이트 두 팀의 신곡이 먼저 공개된 후 27일 레드, 블랙팀의 음원이 공개 된다. 공개된 음원의 모든 수익금은 '희망TV SBS' 드림오케스트라에 악기 구입 등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SBS 가요대전은 오는 29일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