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보영의 다양한 매력이 가득 담긴 ‘늑대소년’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700만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박보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늑대소년’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 무결점 아기피부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촬영현장 속 박보영의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박보영은 젓가락으로 장난을 치며 깜찍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촬영 직전 진지한 표정으로 기타 연주에 몰입하기도 한다.

    또한 바람을 넣은 볼과 삐죽 내민 입술, 멍한  표정을 지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더불어 꽃무늬 벽지 앞 브이를 그리며 꽃보다 아름다운 미소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렇게 밝은 미소를 보면 스탭들이 힘이 날 수 밖에 없겠다”, “장난끼 넘치는 모습도 너무 이쁘다”, “요정같은 매력!”, “초근접 사진에서도 당당한 아기피부 인증! 이러니 반할 수 밖에”, “무슨 표정을 해도 귀엽고 사랑스럽다”, “굴욕 없는 최강 피부미인”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영은 7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늑대소년’을 통해 ‘충무로의 흥행 보증수표’로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