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부모님께 선물한 펜션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네이버 카페 '여신만들기'등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드래곤 펜션, 부모님께 선물"이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드래곤이 직접 인테리어 디자인에 참여, 부모님께 선물해 드렸다는 호화 펜션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가를 배경으로 두고 깔끔한 모양새를 갖추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해당 펜션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해 있으며, 지드래곤의 아버지가 대표자로 등록돼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펜션에는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것을 알 수 있는 흔적들이 남겨져 있다.
펜션의 이름은 그의 오른쪽 팔에 새겨진 문신의 문구와 같은 이름으로 지어졌으며, 또 내부 인테리어에 지드래곤 사진이 사용돼 있다. 또 각 방의 이름은 빅뱅의 팬클럽명인 'VIP'부터 지드래곤이 작곡한 제목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지드래곤 펜션 선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런 아들 하나 있었으면", "펜션 정말 대박이다", "효자가 따로없구나", "저작권료로 이런 착한 아들 노릇을", "저작권료 정말 많이 벌었나보다", "도대체 얼마짜리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미주 투어 일정을 마친 빅뱅은 23일부터 양일간 일본 오사카 쿄세라 돔 공연을 시작으로 한국 가수 최초로 일본 3대 돔 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사진 출처=네이버 카페 '여신 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