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금발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있다.
최근 네이버 블로그 '블라블라블라'등 온라인 게시판에는 "응답하라 1997의 정은지가 금발 미녀로 변신?"의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는 핑크색 튜브톱 드레스에 리본 머리띠를 차고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앙증맞은 강아지를 꼭 껴안고 귀여운 미소를 보이고 있다.
특히 정은지는 그동안 보여왔던 검정색 머리가 아닌 샛노란 금발로 변신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금발머리와 뽀얀 피부가 마치 팅커벨을 연상케한다.
정은지는 최근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금발이 너무해)'에 캐스팅 돼 흑발이었던 머리를 금발로 염색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정은지의 금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귀여운 듯", "가인이 섹시한 팅커벨이면 정은지는 귀여운 팅커벨", "뮤지컬 기대된다", "삼촌팬들 녹이네", "정은지 파이팅!", "정은지 진짜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은지가 캐스팅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영화 '금발이 너무해'의 뮤지컬판으로 오는 11월 17일부터 내년 3월 17일까지 공연된다.
'리걸리 블론드'는 정은지 외에 소녀시대 제시카, 뮤지컬 배우 최우리 등이 엘 우즈 역에 캐스팅 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출처=네이버 블로그 '블라블라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