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촬영 중인 배우 김수현과 박기웅의 직찍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네이버 블로그 'Jane's 요모조모'등 온라인 게시판에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 촬영장 김수현 박기웅 직찍'이란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 중 포착된 김수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수현은 눈에 띄는 초록색 트레이닝복에 바가지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끌고있다.

    특히 수많은 인파 속에서 츄리닝 차림에 더벅머리임에도 김수현임을 알 수 있게 하는 훈훈한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 김수현 뿐만 아니라 박기웅의 직찍도 공개됐다. 김수현과 함께 출연하는 해당 영화 촬영 장면으로 카메라에 담겨져 있는 박기웅의 모습이다.

    박기웅은 진한 주황색으로 머리를 염색한 모습으로 긴 머리를 질끈 동여 매고 있어 로커의 향을 물씬 풍긴다.

    김수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남파간첩 원류한 역을 맡았다. 극 중 원류한은 특수 공수부대 오성조 제3조장으로 '적벽꽃의 침투'라는 잠행명으로 남한 최하위층 마을에 잠입한 스파이로 이곳에서 주민들과 가까워지며 그들의 정치군사적 성향과 이념 등을 첩보 수집해 북에 보고하는 임무를 띤 인물.

    박기웅은 꽃미남 남파간첩 3인 중 기타리스트로 분한 리해랑 역을 맡았다.

    김수현 직찍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여운 동네 바보 포스다", "김수현은 뭘입어도 김수현이구나", "영화 기대된다", "웹툰 영화중 제일 기대된다", "역시 대세남 답다", "바보 컨셉인가?", "만화를 읽어봐야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다음 웹툰(글, 그림 HUN)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분단 현실 속에서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남파간첩 원류환과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따뜻한 정서를 역동적인 액션과 감동적인 서사로 풀어낸 이야기다.

    또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전말'로 평단의 호평을 받은 장철수 감독이 메가폰을잡고 김수현, 손현주, 박기웅,이현우, 박은빈 등의 배우들이 캐스팅 돼 촬영 이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10월 17일 크랭크인 해 약 4개월간의 촬영을 거쳐 내년에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네이버 블로그 Jane's 요모조모, 다음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