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콘서트 티켓팅 날짜가 공개됐다.

    13일 리쌍컴퍼니는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세븐(SUPER7)' 예매 오픈일과 정보를 홍보영상과 함께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무한도전 멤버들이 콘서트를 준비하기 전 갈등을 겪는 모습부터 함께 땀흘려 가며 연습하는 모습들을 영상으로 제작한 것. 영상 BGM으로는 처진달팽이(유재석, 이적)의 '말하는대로'가 나와, 재미 뿐만 아니라 감동까지 더하고 있다는 평이다.

    또 리쌍컴퍼니는 홈페이지에 다음과 같은 콘서트 소개글을 게재했다.

    "오는 11월 24일~25일 오림픽 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노홍철, 길 7명의 멤버를 만나 볼 수 있는 콘서트가 열립니다. 본 공연은 리쌍컴퍼니에서 기획, 주최, 주관하는 'SUPER7! THE 1ST CONCERT'이며, MBC 무한도전 방송 프로그램과는 전혀 무관하오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리쌍컴퍼니에 따르면 무한도전 콘서트는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티켓팅이 시작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앞서 이날 오전엔 무한도전 콘서트 티켓팅 날짜가 잘못 알려져 리쌍컴퍼니 홈페이지가 접속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는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리쌍컴퍼니 관계자는 "MBC 노조 파업으로 인한 장기 결방에도 '무한도전'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셨던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멤버들이 팬들과 직접 호흡하고 만날 수 있는 '슈퍼세븐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콘서트를 열게된 계기를 전한 바 있다. 

    한편, 무한도전 콘서트 티켓팅 날짜를 접한 네티즌들은 "얼른 보러가고 싶다", "예매에 제발 성공할 수 있기를", "웬만한 아이돌 티켓팅보다 더 힘들 듯", "제발 가게해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 출처=리쌍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