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근석이 지하철에 등장해 화제다.
     

    배우 장근석은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장예쁨양 지하철 5호선 장근석 열차 대기 중"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근석이 단발머리 가발을 착용하고 마스크를 쓰고 모자를 눌러 쓴 채 지하철 5호선 왕십리역에서 열차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졌다.

    이어 그는 "탔다 탔어! 장근석 20주년 장어들의 이벤트! 언제나 장어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그런데 할아버지가 날 벌레보듯 쳐다보심. 간만에 돼지분식 가려다 다이어트인 관계로 철수. 장예쁨 일기 끝! 결론 장근석 열차에 장근석이 탑승하다"라는 글과 함께 지하철에 탑승해 찍은 사진도 개제했다. 

    장근석 뒤로는 팬들이 준비한 광고판이 보여 팬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장근석의 인증샷은 그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 회원들이 그의 데뷔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5호선 지하철 1대의 모든 광고판에 광고를 게재한 것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한 것. 앞서 장근석은 트위터에 자신이 '장예쁨'으로 변신 할 것을 예고 한 바 있다.

    장근석 지하철 등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근석 착하다~", "직접 보려고 지하철까지 가고", "이런 연예인도 없을듯", "역시 4차원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14, 15일에는 일본 오사카에서, 19, 20일에는 나고야에서 장근석 아시아 투어 공연을 가진다.

    [사진 출처=장근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