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쌍컴퍼니 측이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세븐(SUPER7)'의 티켓 예매 오픈일에 대해 해명했다.
     

    MBC '무한도전' 멤버들의 이름을 건 콘서트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세븐(SUPER7)'을 기획한 리쌍컴퍼니 측은 13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연 티켓 예매에 관련한 공지를 게재했다.

    리쌍컴퍼니는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세븐(SUPER7)'콘서트 예매 오픈 일이 오늘이 아님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오후 5시 새롭게 선보이는 리쌍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슈퍼세븐콘서트에 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13일이 무한도전 슈퍼세븐 콘서트 티켓 오픈일이라는 잘못된 정보가 퍼져나가 리쌍컴퍼니 공식사이트는 무한도전 팬들의 접속 폭주로 현재 서버가 다운된 상태. 이에 리쌍 컴퍼니는 티켓 오픈일이 오늘이 아님을 공지하고 오늘 오후 무한도전 콘서트 티켓 예매에 대한 정보를 공지할 예정임을 알린 것.

    리쌍컴퍼니는 힙합듀오 리쌍 멤버 개리와 길이 설립한 공연 기획사다.

    앞서 리쌍컴퍼니 관계자는 "MBC 노조파업으로 인한 장기 결방에도 '무한도전'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셨던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멤버들이 팬들과 직접 호흡하고 만날 수 있는 '슈퍼세븐'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정형돈-하하-노홍철-길 '무한도전' 멤버 7명이 함께하는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세븐(SUPER7)'는 오는 11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 출처=리쌍컴퍼니,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