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광희 트위터
    ▲ ⓒ광희 트위터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가 처녀귀신으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광희는 1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무섭지? 무섭지? 웃지마! 하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광희는 하얀 소복을 곱게 입고 긴 머리 가발을 쓰고 있다. 얼굴은 하얗게 분칠해 창백함을 연출하고 있으며 붉은 눈에서 피눈물이 뚝뚝 떨어지고 있어 섬뜩함을 안겨 주고 있다. 특히 얼굴 클로즈업 사진은 입술도 붉게 칠해져 있는데다가 살짝 미소까지 짓고 있어 "진짜 처녀귀신 같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광희는 처녀귀신으로 변신한 모습을 하고 제국의아이들 신곡인 '피닉스' 안무를 추고 있는 동영상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동영상 속 광희는 소복을 나풀거리며 열정적으로 춤을 춰 웃음을 더했다.

    광희가 처녀귀신 변신을 하게 된 이유는 현재 출연중인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촬영을 위해서라고.

    광희 귀신 분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귀신인줄", "광희 은근 여성스럽다니까", "귀신도 깨방정맞네", "완전웃겨 광희~!"등의 반응을 보였다.

    광희는 현재 제국의 아이들의 신곡 '피닉스'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또 그는 드라마 '아름다운그대에게'와 MBC '우리결혼했어요'에도 고정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다운 끼를 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