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다양한 신작 온라인 게임들이 선보이는 가운데 오는 20일 맞붙게 되는 두 게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스지인터넷의 '간장온라인'과 네오위즈게임즈의 '레전드오브소울즈'이다.

    '간장온라인'은 수나라와 당나라가 서로 맹주가 되기 위해 치열하게 대립하는 난세가 배경이다.

    게이머는 의용군이 돼 전설의 보검 ‘간장막야’를 찾아 천하를 평정해 나가기 위한 모험을 하는 3D MMORPG.

    에스지인터넷이 선보이는 두 번째 신작게임 '간장온라인'은 최근 뜸했던 중국 MMORPG의 부활을 알리는 게임이다.

    게임의 이름은 '간장막야'라는 의미를 담고 있지만 자기 과시보다 실속을 중요시하는 '간장녀'처럼 게임성으로 승부를 하겠다는 또 다른 뜻도 담겨 있다.

    최근 중국 온라인 게임이 대거 한국시장에 진출한 가운데 나온 중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어서 성공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게임은 오는 20일부터 나흘간 첫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MMORPG에 AOS 장르를 혼합한 '레전드오브소울'도 오는 14일 사전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간장온라인'과 같은 20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

    네오위즈씨알에스가 개발한 '레전드오브소울'은 네오위즈게임즈와 네오위즈씨알에스가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게임이다.

    화끈한 타격감과 연속공격 기반의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판타지 무협 MMORPG로 AOS 방식의 대전 퇴마의 장과 봉마의 장, 서버 구분 없이 펼쳐지는 길드 전투, 최대 100대 100 대규모 전략전 등 다양한 전쟁 콘텐츠가 특징이다.

    최근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이전보다 많은 정보들을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퇴마의 장 ▲봉마의 장 ▲결전의 장 ▲전략전과 같은 주요 전쟁 콘텐츠들의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게임 가이드를 통해 보다 쉽게 게임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미녀 3인 홍보모델인 권예랑, 천이슬, 엄상미의 미공개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