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금지구역 표시판이 게재돼 화제다.
30일 각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머 자료로 '강남스타일 금지구역(NO GANGNAM STYLE HERE)' 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한 장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 남자는 다양한 금지 표지판이 붙어있는 벽 앞에서 무언가를 가르키며 서 있다. 그가 가르킨 표지판은 바로 '강남스타일'의 말춤 금지 표지판. 표지판 윗 부분에는 '안전을 위해 (FOR SAFETY)'라는 설명이 적혀 있다.
특히 표지판 속 그림이 디테일 하게 묘사돼 눈길을 끈다. 해당 표지판에는 강남스타일금지(NO GANGNAM STYLE) 이라는 문구 뿐 아니라 싸이가 말춤을 추는 실루엣이 자세하게 담겨있다.
강남스타일 금지구역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거 진짜 생긴거야?", "말춤이 왜 위험한거지?", "얼마나 영향력이 쎄단 소리?", "진짜 있는거면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해외 네티즌들 역시 사진을 보고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며 수백명이 자기 블로그에 링크시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사진은 유머 커뮤니티 등에 올라왔기 때문에 합성일 가능성이 크다는 의견이 많다. 하지만 '강남 스타일'이 해외 네티즌들의 유머 게시판에 게재 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
한편, 강남스타일은 31일 빌보드 소셜 차트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