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와우 플레이포럼
    ▲ ⓒ와우 플레이포럼
     

    정준하가 메이크업을 하고 '비만세'로 변신해 웃음을 주고있다.

    최근 와우 플레이포럼 등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준연아 화장 전후' 라는 제목으로 정준하의 메이크업 전후를 비교한 사진이 게재됐다.

    이는 정준하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여장 사진들로, 앞서 정준하는 MBC '무한도전'에서 피겨스케이트 선수 김연아를 패러디 해 '정준연아'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첫번째 사진은 정준하의 트위터 프로필 사진으로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에 등장하는 캐릭터 '애봉이'를 닮은 모습이다. 넓은 이마와 콧구멍을 크게 벌린채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은 정준하가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고 완벽하게 여장을 한 모습이다. 사진 속 정준연아는 마치 걸그룹 같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네티즌들에게 화장 전후의 차이를 확연하게 보여줘 웃음을 선사했다.

    이는 지난 30일 정준하가 자신의  트위터에 "갸루상 아니무니다~ 비만세 이무니다"라는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

    정준연아 메이크업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준연아 메이크업 전후 차이가 너무 심하네~ㅋㅋ", "정준연아 비만세 너무웃겨요~", "정준연아 알고보니 화장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30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무한도전 멤버 여장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