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BS2 안녕하세요 캡쳐
    ▲ ⓒKBS2 안녕하세요 캡쳐
     

    배우 강동호의 '태평양 어깨'가 여성 네티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다음 블로그 beauty space 등 여러 블로그와 커뮤니티 싸이트에 '강동호 태평양 어깨'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KBS 2TV '대한민국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의 7월 16일자 방송 캡처 화면으로, 강동호가 하춘화, 공형진 등의 게스트들과 함께했을 당시의 모습이 여러 커뮤니티 싸이트에 게재돼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것.

    사진 속 강동호는 남자다운 어깨를 뽐내고 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그는 무척 순수해 보인다. 하지만 이런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베이비 페이스와는 달리 떡 벌어진 태평양만큼 넓은 어깨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강동호의 '태평양 어깨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동호 태평양 어깨인줄 몰랐어..", "이제부터 팬 될래!", "이날 왜 안녕하세요 안봤지?", "강호동으로 읽고 들어왔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동호는 MBC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강대범 역으로 데뷔해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닷인'에서 방이숙(조윤희)의 첫사랑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