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YG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
빅뱅의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 '그XX'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밝혀져 화제다.그 주인공은 YG소속인 신인 9인조 걸 그룹의 멤버인 김제니로, 오는 9월 데뷔를 앞두고있다.김제니가 포함된 YG 새 걸그룹 멤버로는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 출신 김은비와 유나킴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제니는 지난 4월 YG가 회사 공식블로그에 '후즈 댓 걸?(Who's that girl?)'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게재, YG의 새 걸그룹 멤버로 밝혀지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김제니는 1996년생, 네덜란드 교포 출신으로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3개국어는 물론 노래와 춤 실력 또한 뛰어나다고 알려졌다.
이번에 김제니가 또 다시 화제가 된 이유는 앨범 '그XX' 뮤직비디오가 바로 '19금'이기 때문이다.
GD의 솔로 앨범 '그XX'는 YG엔터테인먼트가 자발적으로 '그XX' 뮤직비디오에 대해 '19금 표기'를 요청해 놓은 상태라 앨범 자체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발적으로 '19금'을 신청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 지드래곤의 '그XX'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분위기다.
한편, 김제니가 출연하는 지드래곤의 신곡 '그XX' 뮤직비디오는 오는 9월 1일 음원과 함께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