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브리트니 스피어스 츠위처
팝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가 가수 싸이 '강남스타일'에 관심을 가져 화제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의 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링크를 올리며 "이 비디오를 사랑한다. 진짜 재밌다!(I am LOVINGthis video-so fun!)"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브리트니는 "안무를 배워야 할 것 같은데, 누가 가르쳐줄 사람 없나? (Thinking that I should possibly learn the choreography. Anybody wanna teach me?! haha)"라며 '강남스타일 말춤'에 관심을 드러냈다.
싸이의 '말춤'이 포인트인 '강남스타일'은 브리트니 스피어스 외에도 가수 겸 배우 티페인과 저스틴비버, 가수 로비 윌리엄스, 게이티 페리 등 많은 해외 유명 인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브리트니가 강남스타일에 관심을 보인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브리트니가 추는 말춤은 섹시할듯..", "강남스타일이 인기긴 인기구나", "대세긴 대세..싸이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지난 7월 15일 발매돼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