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자 전원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타사 고객 참여 가능마이월렛에 롯데멤버스 카드 등록 고객 2천명에게 1억 포인트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남기면 추첨 통해 세계여행 기회도 제공
  • KT는 23일 멤버십카드, 쿠폰, 신용카드 등을 스마트폰 앱에 담아 사용하는 전자지갑 ‘올레 마이월렛’의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올레 마이월렛 80일간의 혜택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상품 및 혜택들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된다.

    마이월렛을 다운받아 신규가입 한 고객들 전원에게 오는 9월 14일 이용 가능한 오션월드 자유이용권과 9월 22일 이용 가능한 웅진플레이도시 자유이용권 2가지 모두를 제공한다.

    마이월렛 앱에서 ‘롯데멤버스’ 멤버십카드를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롯데포인트도 준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00명에게 무료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올레 마이월렛을 내려 받은 고객이면 누구나, KT고객은 물론 타사 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다.

    “올레 마이월렛은 지갑 속에 있던 각종 카드와 쿠폰을 언제나 편리하게 보관하고 쓸 수 있게 해주는 통신금융 융합서비스다. 고객들은 마이월렛의 편리한 기능을 써보고 푸짐한 혜택도 함께 누리실 수 있을 것이다.”
    - 채정호 상무(KT 모바일마케팅기획담당)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계좌 출금 결제를 이용할 때 최초 1회 카드정보 또는 계좌 번호와 비밀번호를 등록해 놓으면 이후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 결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신세계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연내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C&U, 옥션, G마켓 등 국내 주요 50여개 온오프라인 업체의 전국 가맹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십 서비스도 연내 총 40개 업체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고객과 아이폰 고객 모두 이용 가능하다.

    신용카드 결제는 신한카드, BC카드, KB국민카드로 이용 가능하며 은행 계좌출금 서비스는 KB은행, NH농협,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북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다. 9월 중 우리은행이 추가될 예정이다.

    KT는 향후 상품권과 휴대폰 번호를 이용한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준비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