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YG 엔터테인먼트
    ▲ ⓒYG 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의 컴백예고 티저영상 속 'ONE OF A KIND'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지드래곤은 지난 2009년 발표한 첫 솔로앨범 'Hear Breaker' 이후 솔로로 3년 만에 컴백한다.

    22일 오전 9시 지드래곤의 솔로앨범 컴백을 알리는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동안 지드래곤은 정확한 컴백 날짜는 물론 정규앨범인지 미니앨범인지, 타이틀곡은 무엇인지 등 컴백에 대한 어떤 정보도 발표하지 않아 팬들의 애간장을 태웠었다. 이번 앨범에 대해서도 아무런 언급이 없는 상황.

    이날 공개된 30초 가량 영상에는 'ONE OF A KIND'라는 커다란 글자가 새겨진 벽 앞에서 노란색 장발의 레게머리와 힙합 스타일링을 한 지드래곤이 등장했다.

    특히 힙합 비트에 'ONE OF A KIND'가 반복되는 이 곡은 지드래곤의 이번 솔로 앨범이 어떤 음악을 담고 있을지 예상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인트로 격의 곡으로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드래곤의 컴백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뮤직비디오 공개 후 발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지드래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티저 영상 속 'ONE OF A KIND' 문구 눈에 쏙 들어오네" "지드래곤 티저 영상 대박! 이번엔 어떤 콘셉트?" "노래에 반복되는 'ONE OF A KIND'! 컴백 빨리 했음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의 완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