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이 체코 여행의 진수를 즐기려는 관광객들을 위해 ‘체코 테마 여행계획서’ 우수작을 공모한다.
대한항공은 21일 오는 9월 2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신이 직접 구성한 일주일 여정의 ‘체코 여행 계획서’를 공모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계획서는 자유 형식으로 사진과 글 등의 파일 및 응모자 본인의 블로그 주소 등을 이메일(event@koreanair.com)로 보내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12일 사이 체코 여행이 가능한 대한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면 1인 1팀 또는 2인 1팀을 구성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1차 서류 접수 후 2차 네티즌 대상 온라인 투표와 체코 여행계획서의 독창성, 상품적용 가능성 등 전문가들의 공동 심사를 거쳐 최종 1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1팀은 오는 10월 1일~12일 사이에 5박 7일의 일정으로 체코 프라하로 여행을 떠난다.
1등에게는 체코 프라하 행 일반석 왕복항공권 2매와 숙박·식사·교통 등 현지 여행권 2매가, 2등은 라이카 DLX-5 티타늄 에디션 1대, 3등에게는 국내선 항공권 2매 등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온라인 투표 참여자들에게는 1만원 도서상품권 10장, 음료교환 기프티콘 500장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체코 대사관, 체코 관광청 등과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체코 여행의 진수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공모작 가운데 선정된 우수작은 향후 한진관광이 여행 테마 상품을 개발에 활용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오는 9월 23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nair.com)에서 인천~프라하 행 항공권을 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