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모집… 대학생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올해로 5회째… 나눔 체험에 활동복과 경비 지원
-
올 여름방학 뜻 깊은 봉사활동을 통해 마음까지 시원하게 보내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IT서포터즈 대학생 봉사단’에 지원해보자.
KT는 14일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2012 IT서포터즈 대학생 봉사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8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5년째를 맞는 IT서포터즈 대학생 봉사단은 KT의 대표적인 CSR 활동으로 나눔 활동을 몸소 체험할 수 있으며 활동복과 소정의 경비도 지원된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오는 28일까지 KT 홈페이지(www.kt.com)나 IT서포터즈 홈페이지(www.itsupporters.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패기와 열정이 있는 200명의 대학생들을 선발하며 최종 선발자는 오는 7월 3일 IT서포터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선발된 대학생 봉사자들은 오는 7월 9일부터 7월 20일까지 23개의 전국 지역별 팀으로 나눠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스마트기기 및 SNS 활용 강의, 농어촌 지역 IT교육 및 기기 정비, 지역 다문화가정지원센터와 연계한 결혼 이주여성 IT교육, 소상공인 대상 IT나눔 특화 프로그램 참여 등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