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배만 나왔네!" '홍시' 게시판 폭풍클릭!
-
DJ 홍진경이 자신의 ‘만삭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7일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홍진경의 두시’ 포토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이 사진은 봄맞이 다이어트에 돌입했으나 유난히 나온 배 때문에 가는 곳마다 임산부로 오해를 받았다는 한 여성 청취자의 사연에서 비롯됐다.
사연을 접한 또다른 청취자가 “진경언니는 임신했을 때도 날씬했을 것 같다”고 하자 홍진경은 “임신했을 때 거의 집밖에 나간 적이 없다"며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홍시패밀리들에게만 만삭사진을 공개하겠다"고 밝힌 뒤 지금껏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자신의 만삭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홍진경은 자연스러운 민낯에 편안하고 따뜻해 보이는 회색 터틀넥 티셔츠를 입고 있으며 만삭임에도 불구하고 배만 나온 모습으로 빛나는 D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라마에서나 봄직한 배에 바가지 넣은 것 같잖아요!!! 이게 어디 만삭이에욧!", "어떻게 배만 나와 이럴 수 없어! 아 배(?)신감", "만삭이라고는 전혀 믿기지 않는 진경씨의 8등신몸매", "전 만삭이 아닌데 왜 진경언니랑 내 배랑 똑같이 나왔을까요"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홍진경은 매일 2시 KBS 쿨FM(89.1Mhz)을 통해 방송되는 '홍진경의 두시' 디제이로 활약하고 있으며,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