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십시일반 모금…시내버스에 응원문구 게재
-
"강호동! 넘치는 에너지로 호탕하게 우렁차게 웃음을 선물해 주세요! 팍팍!"
서울 신촌과 홍대 방면을 운행하는 7713번 버스 3대에 이색적인 광고가 부착됐다.
지난 10일부터 목격되기 시작한 이 광고는 강호동 복귀 기원 사이트인 '강호동닷컴'에서 의뢰, 게재된 것으로 해당 버스는 내달 9일까지 '강호동닷컴' 광고를 버스 양쪽에 붙이고 시내를 달릴 예정이다.
지난해 말부터 회원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버스 광고를 기획한 '강호동닷컴'은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전례가 없는 이색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강호동닷컴(카페 매니저 슈퍼스타아이 http://ganghodong.com)은 세금탈루 의혹을 받던 강호동이 잠정 은퇴선언을 한 직후 개설된 사이트로, 현재 6,000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해 강호동의 근황과 각종 소식 등을 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사이트 대문글에는 "행님아, 그립데이~ 보고싶데이~", "당신이 아니면 안됩니다", "당신의 웃음소리가 그립습니다", "다시 최고가 되어주세요!" 같은 가슴 뭉클한 글귀가 적혀 있어 강호동의 복귀를 바라는 팬들의 간절한 마음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이 사이트에는 "드디어 맺은 결실!!! 버스에 부착된 인증샷입니다"란 글과 함께 '강호동닷컴'이 의뢰·제작한 광고가 부착된 버스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