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그룹' 아지아틱스가 아시아를 넘어 유럽 차트를 강타하는 '잭팟'을 터뜨렸다.

    첫번째 정규앨범 'Nocturnal(낙터널)'을 발매, 국내 팝차트를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등에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인기 몰이 중인 아지아틱스는 지난 3일 주노다운로드(junodownload)를 통해 발매된 'COLD(콜드)' 리믹스 앨범으로 유럽 '위키드 핫 차트(wicked hot chart)'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주노다운로드'는 유럽을 대표하는 영국 최대 댄스 일렉트로닉 웹사이트. 아지아틱스는 ‘COLD(콜드)’ 리믹스 앨범으로 사이트 공개 단 1주 만에 1위로 뛰어 오르는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 이미 지난 7월 발표한 ‘COLD(콜드)’ 리믹스 앨범으로 미국 '블래스트로(BLASTRO)' 알앤비 차트와 팝차트에서 크리스 브라운 등을 제치고 1위에 랭크, CNN Go 홈페이지 메인을 장식한 아지아틱스는 이제 K-POP을 넘어 G-POP(글로벌 팝)으로 한발짝 더 다가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지아틱스의 소속사 관계자는 "아지아틱스는 유럽 뿐만 아니라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미얀마, 브라질 등 다양한 국가에 팬들이 있다"며 "세계 각국의 팬들이 아지아틱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지아틱스의 음악에 대한 조언과 팬레터를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같은 낭보를 접한 팬들은 "점점 글로벌 스타에 가까워지는 듯", "역시 세계 어디서나 통하는 아지아틱스의 음악", "이러다 전세계 차트 다 휩쓸 듯", "빨리 국내에서도 활동해주세요"란 댓글을 올리며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