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기대감 폭발 "신선, 상큼 그자체"
  • ▲ 그룹 빅뱅이 만우절 이벤트로 신곡 ‘스투피드 라이어(Stupid liar)’를 일부를 공개했다.ⓒYG엔터테인먼트 블로그
    ▲ 그룹 빅뱅이 만우절 이벤트로 신곡 ‘스투피드 라이어(Stupid liar)’를 일부를 공개했다.ⓒYG엔터테인먼트 블로그

    그룹 빅뱅이 만우절 이벤트로 신곡 ‘스투피드 라이어(Stupid liar)’를 일부를 공개해 화제다.

    1일 YG 공식 블로그에 공개된 ‘스투피드 라이어’는 지난 2월 말 빅뱅이 발표한 미니 4집 수록곡 ‘투나이트’와 마지막까지 타이틀곡 경쟁을 벌였던 곡으로 빅뱅이 오는 8일 발표할 스페셜 에디션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앞서 빅뱅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스투피드 라이어’를 만우절인 4월 1일 30초간 공개란 글과 사진을 올려 팬들의 기대감을 산 바 있다.

    비록 30초 분량이지만 새벽에 신곡이 공개되자마자 빅뱅 팬들은 "초반이 이정도라니, 빨리 전곡을 다 듣고 싶다", "너무 상큼하다", "8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신선, 상큼 그자체" 등의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빅뱅은 오는 8일 스폐셜 에디션을 발표하며 10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