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그의 ‘행운의 여신’ 서연지 인기폭발!
  • 얼짱 스타걸 서연지, ‘좀비 온라인’ 홍보모델 선정

  • ▲ 얼짱 '스타걸'로 유명한 서연지가 '좀비 온라인'의 새 모델로 선정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어 주목된다.ⓒ앨리스리본
    ▲ 얼짱 '스타걸'로 유명한 서연지가 '좀비 온라인'의 새 모델로 선정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어 주목된다.ⓒ앨리스리본

    얼짱 '스타걸'로 유명한 서연지가 '좀비 온라인'의 새 모델로 선정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어 주목된다.

    지아이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앤앤지랩(대표 김태욱)이 개발한 호러MMORPG ‘좀비 온라인’이 현재 케이블방송 스타리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걸 서연지와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아이게임즈 관계자는 "‘좀비 온라인’이 호러MMORPG 장르임에도 불구, 2D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내세우고 있어 e스포츠계의 게임요정이라 불리는 서연지를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서연지는 오는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스튜디오에서 ‘좀비 온라인’ 화보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며 이날 촬영 현장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유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서연지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알고보니 최강 베이글녀", "얼굴은 정말 귀여운데 몸은…??", "이분이 그 유명한 스타걸이군요. 얼짱 지존 인정" 같은 다양한 댓글을 달며 서연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좀비 온라인’은 22일까지 ‘좀비모드’를 포함한 모든 기본 시스템을 공개하는 3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3차 테스트는 23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