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자릿수 시청률 기록, '역전의 여왕' 맹추격?
  • 국민요정 아이유, '초밥소녀' 등장 언제?

    한류스타 배용준과 가요계의 마이더스 박진영이 손잡아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 지난 3일 첫 전파를 탄 '드림하이'는 미쓰에이 수지, 2PM 우영·택연, 티아라 은정 등 정상급 아이돌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관심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선 주인공 고혜미(수지 분)를 중심으로 진국(택연 분), 윤백희(은정 분) 등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아이들이 '스타 사관 학교' 기린예고의 오디션에 참가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특히 사전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초밥소녀'로 등장, 관심을 모았던 아이유(김필숙 역)가 이날 초밥인형 탈을 쓴 채로 나타나 제이슨(장우영 분)과 영어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을 연기, 향후 활약을 예고했다. 아이유는 극 중 '못생긴 외모'와는 달리 놀라운 가창력을 지닌 소녀로, 해외파 춤꾼인 제이슨을 짝사랑하는 역할을 맡았다.

    한편 '드림하이'의 첫 방송 시청률은 10.7%를 기록, 무난한 출발을 보였다(AGB닐슨미디어리서치). 그러나 경쟁드라마인 SBS 드라마 '아테나(16.3%)'와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14.2%)' 보다는 상대적으로 저조한 수치를 보여, 일각에선 크레딧에 비해 기대에 못미치는 성적표를 받았다는 섣부른 평가마저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