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헤어지는 중입니다' 완창 대박
  • ▲ '위대한 탄생' 정희주가 가수 이은미의 곡을 소화한 참가자 중 유일하게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MBC 위대한 탄생 캡처
    ▲ '위대한 탄생' 정희주가 가수 이은미의 곡을 소화한 참가자 중 유일하게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MBC 위대한 탄생 캡처

    '위대한 탄생' 정희주가 가수 이은미의 곡을 소화한 참가자 중 유일하게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

    지난 24일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에 참가한 정희주는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열창했다.

    허스키한 보이스와 중성적 매력을 갖춘 정희주는 독특한 감성을 노래에 담아내 시청자들을 감동케 했다.

    그녀는 위대한 탄생 참가 이유에 대해 "중학교 때 캐나다로 이민을 갔지만 가수의 꿈을 품에 안고 4년 전 한국에 홀로 돌아왔다"라고 밝혔다.

    정희주의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 김태원은 "말을 할 때의 모습보다 노래를 할 때의 모습이 더 아름답다"고 극찬했고 김윤아는 "앞으로 계속 노래하는 걸 보고 싶다"며 합격을 버튼을 눌렀다.

    하지만, 심사위원 이은미는 "난 두 분 의견이랑은 좀 다르다. 지금처럼 힘을 많이 주고 노래를 하면 콘서트도 녹음도 불가능하다. 지금 쓰고 있는 창법으로는 더 무리가 갈 거다"라며 뼈있는 조언과 함께 '쏘리(Sorry)'를 눌렀다.

    한편, 이 날 방송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에 따르면 전국일일시청률 11.2%를 기록해 처음으로 시청률 두 자릿수에 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