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처럼 순수한 미소만 짓던 그녀가 갑자기 도도해졌다!
이번 시즌 캘빈클라인 진의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등장한 f(x)의 설리, 빅토리아, 크리스탈! 그 중에서도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뭇 남성들의 오빠 본능을 불러 일으키던 베이비 페이스 설리가 캘빈클라인 진의 익스트림 스키니 X Jeans(엑스 진)과 같은 톤의 데님 셔츠를 매치. 매혹적인 자태와 도발적인 눈빛을 선보였다.
-
시크한 그녀 크리스탈
강렬한 카리스마 뽐내시크돌로 유명한 크리스탈.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그녀만의 카리스마가 캘빈클라인 진과 만나 더욱 빛났다!
특히, 세 멤버 중 가장 슬림한 몸매의 크리스탈은 캘빈클라인 진의 새로운 데님 익스트림 스키니 X Jeans(엑스 진)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녀만의 강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주목을 받았다.
-
청순 글래머 빅토리아
글래머러스한 X라인 공개생글 생글 웃는 모습의 배려 퀸 빅토리아! 그녀가 그 동안 감춰왔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드러냈다.
캘빈클라인 진의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된 f(x)의 설리, 빅토리아, 크리스탈. 세 명의 멤버 사이에서도 유난히 눈에 띄는 것은 단연 빅토리아의 글래머러스한 X라인 몸매!
캘빈클라인 진의 새로운 데님 익스트림 스키니 X Jeans(엑스 진)과 타이트한 저지 티셔츠를 소화한 빅토리아는 긴 다리와 잘록한 허리, 숨겨져 있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모두 드러내며 청순 글래머 아이돌의 등장을 알렸다.
캘빈클라인이 새롭게 선보이는 익스트림 스키니 핏 캘빈클라인 엑스 진은 기존 제품 보다 기능성이 가미되고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돼 바디 라인을 슬림하면서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한다. 또한 힙 라인에 들어간 절개선과 작은 뒷 포켓으로 상당한 힙 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다리 부분에 기능적으로 들어간 절개선은 다리를 곧고 가늘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며 전체적인 실루엣을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