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거로 돌아가 되돌리고 싶은 대한민국 대표 '품절남'은 과연 누구일까?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트가 '되돌리고 싶은 품절남은 누구인가?'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쟁쟁한 영화배우 군단을 제치고 '국민 MC' 유재석이 1위로 선정됐다.
-
- ▲ 네이트 '되돌리고 싶은 품절남은 누구인가?' 설문조사 결과 ⓒ 캡쳐화면
44%라는 지지율로 당당히 최고의 품절남에 오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MBC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식을 올려 수많은 여성 팬들을 안타깝게 했으며, 지난 5월 아들 지호의 탄생으로 아빠가 됐다.
-
- ▲ 유재석-나경은 부부 ⓒ 연합뉴스
2위와 3위의 격차는 크지 않았다. 박빙의 승부를 펼친 품절남은 영화배우 박해일과 장동건. 영화 '이끼'로 인기몰이 중인 박해일로 25%의 지지를 받으며 2위에 올랐다.
얼마전 한 프로그램에서 신민아의 이상형으로 꼽히기도 했던 그는 지난 2006년 서유선 씨와 6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으며, 부드러운 미소와 저음의 목소리로 여전히 여심을 흔들고 있다.
지난 5월 톱 스타 고소영과의 전격 결혼으로 많은 여성 팬들을 눈물짓게 한 조각미남 장동건은 20%로 3위 자리를 고수했다.
또 4위에 오른 김강우는 얼마 전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신예 품절남’으로 여배우 한혜진의 언니와 오랜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한편, 이번 설문조사는 죽도록 지우고 싶은 과거를 되돌리기 위해 그 시간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을 담은 판타지 영화 '더 도어'의 개봉에 맞춰 진행됐다. 영화 '더 도어'는 오는 26일 국내 개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