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블 채널 tvN '재밌는 TV 롤로코스터(롤코)'의 새 코너 '헐(her)'에서 윤태웅과 짝을 이뤄 남자친구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여자로 출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해인이 스타화보를 통해 숨겨진 도발적 매력을 공개한다.
-
- ▲ 배우 이해인 ⓒ 김상엽 기자
지난 3월 27일부터 3박 5일간의 일정으로 파타야에서 촬영된 이해인의 스타화보는 가녀린 팔다리에 글래머러스함까지 갖춘 이해인의 몸매를 부각하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됐으며 그동안 TV에서 보던 모습과는 다른, 청순하고 순수하면서도 섹시미가 물씬 풍기는 그녀만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스타화보 - 허 레볼루션(Her Revolution)'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해인은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3박 5일 일정으로 태국 파타야를 다녀왔는데 사진을 찍는다기보다는 친구들과 셀카를 찍으러간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임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이해인 스타화보 'Her Revolution'은 청순함과 섹시한 매력을 겸비한 이해인만의 장점을 살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촬영 현장에서 여성 팬과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독차지한 이해인은 '종이인형'이란 별명까지 얻었다"는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