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플레이보이즈 야구단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정민, 공형진, 장동건, 이종혁, 김승우(좌측부터).  ⓒ KBS 자료화면 
    ▲ 플레이보이즈 야구단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정민, 공형진, 장동건, 이종혁, 김승우(좌측부터).  ⓒ KBS 자료화면 

    김승우 "전 국민이 깜짝 놀랄 만한 특종"

    배우 김승우가 절친한 동료인 장동건의 열애 사실을 최초로 폭로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KBS 2TV '연예가중계'는 7일 방송을 통해 '세기의 스타 커플 탄생 - 장동건 고소영 비밀 열애'라는 제하의 소식을 전하며 자료 화면으로 김승우의 인터뷰 영상을 소개했다.

    당시 인터뷰에서 김승우는 "제 주변을 찾아봐요. 분명히 솔로가 아닌 사람이 있어요. 대외적으로는 솔로이지만‥"이라고 밝히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김승우는 제작진에게 "나중에 (열애 사실이)오픈될 때 자료화면으로 꼭 사용하라"는 부탁까지 한 뒤 "제 주변에 솔로가 아닌 사람이 있습니다. 이병헌, 정준호씨는 솔로가 맞구요. 저희 야구단에 배우들이 많이 있어서‥"라고 말꼬리를 흐려 자신이 말하고 싶은 대상이 바로 장동건임을 시사했다.

    실제로 이날 방송에선 김승우의 멘트와 함께 김승우가 구단주이자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플레이보이즈 야구단' 4인과 함께 찍은 모 CF영상이 공개됐는데 자료 화면 속 미혼자는 장동건 한 명 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