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레일그룹이 국제학생증(International Student Identity Card, ISIC)과 파트너십을 맺고 7월까지 유레일 셀렉트 패스(Eurail Select Pass) 8일권을 구입한 학생들에게 이틀을 추가로 탑승시켜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창립 50주년을 맞는 유레일그룹은 ISIC와의 제휴를 기념해 6~7월 학생요금의 셀렉트 패스(2등석) 8일짜리를 구입하면 열흘간 기차를 탑승할 수 있도록 했다. 유레일 애나 디아스 세이사스 국제마케팅 이사는 “학생을 비롯한 젊은층은 이미 유레일 패스 고객의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전세계 젊은 여행자들이 보다 많이 유럽을 찾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레일 패스는 23개 참여국 가운데 3~5개 인접국을 선택해서 둘러볼 수 있는 유레일 셀렉트 패스 뿐만 아니라 1~2개 나라를 꼼꼼히 살펴 볼 수 있는 리즈널 패스(Regional Pass)와 원 컨트리 패스(One County Pass), 21개국에서 유효한 유레일 글로벌 패스(Eurail Global Pass) 등이 있다.

    관련 내용은 국내 총판매대리점인 ACP레일(www.acprail.co.kr), 레일유럽(www.raileurope-korea.com), STA 트래블(www.statravel.com)을 통하거나, 이들과 판매계약을 맺은 가까운 여행사에 문의하면 된다.  blog.naver.com/goeurail 02-553-4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