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기업 스카이에듀(www.skyedu.com 대표 이현)가 15일부터 7월 말까지 약 2개월간 S.S.L(The 2nd SKY School League-이하 S.S.L) 이벤트로 전국 고등학교를 방문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이벤트 주제는 고교시절 ‘추억’과 ‘나눔’으로, 무료 신청 배송되는 붉은색 미션박스를 통해 전국 학생들이 팀을 구성하고, 다양한 경품이 걸린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벤트는 총 3개의 미션으로 구성되며, 각각의 미션 우승학급에는 샤프 3000개, PMP 30대, 자전거 50대, 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을 준다. 또 최종 우승 학급이 속한 학교에는 전교생 대상으로 아이돌 스타의 공연을 열어준다.

    지난 제 1회 S.S.L의 최종 우승학교는 울산 성신고로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학교를 방문해 전교생을 대상으로 화려한 공연을 펼쳤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나눔’을 경험할 수 있도록 참가 인원이 1명 늘 때마다 스카이에듀가 100원의 기부금을 전 세계 국제구호개발기구인 월드비전에 기부한다.

    스카이에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회와 마찬가지로 성적과 경쟁 속 학교 생활에서 벗어나 급우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월드비전 기부행사를 포함해 ‘친구와 함께 하기’ 이벤트를 열어 우승자만을 위한 행사가 아닌 함께 하는 ‘나눔’ 행사로 더욱 의미를 갖고자 했다’고 말했다.

    붉은색 미션박스는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서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4000명에게 무료 배송된다. 한 개 박스로 최대 25명까지 참가가 가능한 본 이벤트의 본격 미션은 15일부터 시작된다. 문의 02-540-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