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년 동안 현장에서 경험한 HP출신 한영수씨가 기존 영업 방식을 설명하는 동시에 여자들만의 창의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무조건 남자들만의 방법을 따르기 보다는 여성만의 감성과 장점을 살린 다양한 세일즈 비법을 무려 94가지나 알려준다. 즉, 여자라서 힘들고 비참하고 억울하고 원통, 분통하던 경험들을 바탕으로 쓴 ‘여자들을 위한 세일즈 비법’인 것.

    HP출신 세일즈우먼 한영수의 16년간 현장에서 얻은 영업비법 완전 정복

    ‘남자들 영업방식, 무조건 카피하지 말라’를 시작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영업비법을 공개한다. 고객을 만났을 때 악수를 해서 스킨십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든가, 눈썹이나 손톱, 구두, 패션 등 기본적으로 자기 관리에 신경을 쓰면 고객에게 믿음을 심어줄 수 있다는 등 ‘여자’이기에 가능했던 영업 비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고객을 만났을 때 주의해야 하거나, 강조해야 될 부분 등을 재치 있는 말투로 풀어내 읽는 재미를 더하였다.

    세일즈가 두려운 여성 영업인들을 위한 세일즈 비법 94가지

    여자라서 힘들기 때문에 포기하기 보다는 여자이기 때문에 행복한 영업을 할 수 있다는 130억 영업 신화 한영수. 그녀의 현장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남자보다 세일즈』는 영업을 두려워해서 시행착오를 겪는 여자들에게 좀 더 수월하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갖는 갖가지 방법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