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학원&메디컬 전문상가 ‘대치 이엠(E.M)프라자’는 대지면적 1525.10㎡, 연면적 9,294.82㎡, 지하 4층~지상 9층 규모의 학원과 병원층으로 구성됐다. 서울 지하철 선릉역(2호선)과 한티역(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에 입지하며, 지선 및 간선 버스 9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버스정류장이 가까워 유동인구 흡수가 용이한 것이 특징. 특히 인근에 영동아파트, 개나리아파트 등 1만1000여 가구에 달하는 재건축 대단위 아파트 단지를 고정 고객으로 하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대치 이엠(E.M)프라자가 학원과 병원 전문 상가로 손꼽히는 이유는 주변에 대한민국 최고의 학군을 자랑하는 진선여고ㆍ숙명여고ㆍ단대부속고ㆍ도곡초교 등 명문 학교가 밀집되어 있어 구매력 높은 학생 수요가 풍부하다는 것. 이 장점을 강화하기 위한 시공사측의 노력도 돋보인다. 유동인구와 고정 고객의 집객력을 높이기 위해 상가 내에 지역 주민이 휴식 공간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초대형 만남의 광장을 조성하고 지하층 선큰계단과 2층 외부 직통계단을 설치했다. 더불어 화려한 강남의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옥상 정원 및 테라스를 조성해 매출 시너지 효과를 높인다는 계획.

    대치 이엠(E.M)프라자는 에너지 절약과 보안 면에서도 첨단 시설을 자랑한다. 부서터 펌프 방식으로 에너지를 절감하고 히트펌프 시스템은 관리비를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또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환기유니트 시스템과 CCTV 설치를 통해 외부 침입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는 등 입주 상가민과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특히 선릉로 일대의 지역은 주변 상가들이 노후해 신축 상가에 대한 인기가 높은 지역으로, 대치 EM프라자는 선릉로 일대의 랜드마크 상가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투자자의 수익을 고려한 층별 권장 업종은 제과점ㆍ약국ㆍ편의점ㆍ세탁소ㆍ대형 음식점ㆍ패스트 푸드점ㆍ뷰티샵ㆍ헬스클럽ㆍ대형 학원ㆍ라이브 카페 등. 대치 이엠(E.M)프라자는 LIG건영에서 책임 준공하고 부동산 전문 신탁 회사인 ㈜코람코자산신탁에서 자금 관리를 책임지고 있으며 중도금 30% 대출, 이자후불제 등 다양한 금융혜택이 주어진다. 분양문의 02)539-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