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일본에서 히트를 기록한 골반케어시스템 ‘Airly Shape’가 한국에 ‘Beauty Shape(뷰티셰이프)’라는 이름으로 상륙했다.
삼익악기의 자회사 ㈜심스뮤직(www.simsaudio.co.kr 대표 김희배)은 일본에서 인기를 얻은 골반케어시스템 ‘뷰티셰이프’(사진)를 국내에 독점 출시했다.
기존 골반교정 기기가 좌우 방향의 2차원적 교정만 이루어진 것과는 달리 뷰티셰이프는 좌,우 뿐만아니라 하방과 후방까지 총 11개의 에어백이 골반을 케어하는 3차원 입체 시스템 방식이다. 따라서 힙 업과 허리 스트레칭 기능까지 겸비해 산모들의 골반 교정 뿐만 아니라 몸매 관리를 원하는 젊은 여성이 사용하기에 알맞다. 평소 허리 통증을 느끼는 남성에게도 유용하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뷰티셰이프는 자동 타이머가 내장되어 있으며, 힙 운동과 허리 스트레치 기능 각각 2가지씩 총 4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가정에서 TV를 보거나 독서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소파형이다.
㈜심스뮤직 김희배 사장은 “남녀 노소 누구나 몸매 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골반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경우는 드물다”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어 골반교정과 몸매관리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eauty Shape는 홈페이지(www.beautyshape.co.kr)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문의 02-545-6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