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편의장치 개발회사 이지컴(www.ezcoms.co.kr 대표 최명동)은 자사 제품인 오토홀드 구입을 원하는 고객 중 자동차 용품점을 직접 방문하기 바쁘거나 취약 지역에 사는 구매자들을 위해 서울∙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펼친다.

    대부분의 운전자는 구입하고 싶은 자동차 용품이 있어도 바쁜 일정 때문에 직접 대리점을 방문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주변에 대리점이 없어 원하는 용품을 구입하지 못하는 운전자도 있다. 이런 점에 착안해 이지컴은 오토홀드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 본사에서 직접 무료 출장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홀드’는 언덕길에서 차가 뒤로 밀려 고생하는 초보 운전자, 하루 종일 운전하여 오른발 통증을 느끼는 택시운전자, 신호대기 및 교통체증시 브레이크를 계속 밟고 있는 일반운전자가 편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첨단 제동유지장치이다. 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이지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600-7233)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명동 이지컴 사장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용품 업계 최초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일시적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고객서비스로 제도화하여 서울∙경기 지역을 시작으로 점차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