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야흐로 찾아온 봄. 어떤 스타일로 코디해 볼까.

    해외구매 대행 쇼핑몰 위즈위드(www.wizwid.com)가 패션의 계절 봄을 맞이하여 커플 트렌드 세터들을 위한 '마린 & 스쿨' 컨셉트의 커플룩 기획전, ‘2008 S/S season styling couple look #1’을 선보인다.

    인기모델 류이, 홍성은과 함께한 이번 시즌 스타일링은 커플들의 감성적인 면을 살리기 위해 ‘사랑과 추억’이라는 컨셉트로 기존의 캐릭터 커플룩과는 다른 이지 캐주얼, 어반 쉬크 등의 스타일링도 제시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현직 모델 류재도가 직접 운영하는 남성쇼핑몰 마피아피플이 단독으로 진행해 현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피아피플은 남성 쇼핑몰 마피아룩과 여성 패션몰 마피아걸로 이루어진 트렌디 쇼핑몰이다.

    '마린 & 스쿨' 컨셉트 트렌드 커플룩 중심

    위버섹슈얼(남성성이 강조된 섹시한 남성)을 강조하는 이번 스타일링은 단순한 아이템 나열식이 아닌 웹 카달로그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많은 트렌드세터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구매고객 중 베스트 상품평을 쓴 100명에게 커플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 올 봄 커플들을 위한 필수 온라인 쇼핑 리스트로 자리매김 한다는 방침이다.

    류재도 마피아피플 대표는 “시즌 스타일링 진행은 트렌드세터들이 원하는 스타일에 한발 다가서기 위한 것”이라며 “이런 시도를 계속해 타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패션트렌드 메이커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 시즌 새로운 트렌드 아이템을 제안해 온 위즈위드의 시즌 스타일링은 위즈위드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