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용 PC인 UMPC(Ultra Mobile PC)가 접이식 키보드를 만나 휴대성을 더욱 배가시킨다.
국내 유일의 UMPC 매장인 ‘UMPC존’은 라온디지털(www.raondigital.com)의 UMPC인 '에버런'을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타거스 2단 접이식 키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UMPC 전문 오프라인 매장인 ‘UMPC존’에서 에버런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 UMPC존(02-2111-7406)과 용산 아이파크몰 7층 UMPC존(02-2012-1720)에서 구입 가능하다. 또 구입 고객에게는 키보드 외에도 UMPC존에서 자체 제작한 액정 커버와 USB 허브, 데이터 케이블 등도 증정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휴대용 키보드는 노트북 가방 전문 브랜드인 ㈜한국타거스의 PA875 모델로 휴대가 간편한 260g의 2단 접이식이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휴대용기기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
휴대용 키보드 증정 이벤트는 오는 28일(월)부터 2월 6일(수)까지 열흘간 열린다.
UMPC존 관계자는 "휴대용 기기의 필수품인 접이식 키보드는 문서작업과 메일 송∙수신 등을 편리하게 해 UMPC의 활용도를 더욱 높일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온디지털은 지난해 말 KT보조금(최저 9만원~최대 24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에버런 와이브로’를 출시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