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생명이 보장자산의 대표주자로 내놓은 '삼성생명 무배당유니버설종신골드보험'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생명 무배당유니버설종신골드보험'은 최근 보험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는 보장자산이라는 화제의 중심을 이루고 있는 마케팅 브랜드 'Future 30+'의 대표 상품으로, 살아가면서 가장 필요한 보험 상품인 종신보험이다.
삼성생명에서 대표상품으로 내세우는 무배당유니버설종신 골드보험의 장점은 무엇일까?
평생토록 사망을 보장해 주는 종신보험의 기본적인 특성이자 장점 이외에도 타상품과 차별화가 되는 네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하고 있다.
우선, 유니버설이라는 이름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입출금이 가능한 보험이다. 경제상황이 어려울 때 납입을 중단하고 여유자금이 생기면 추가납입이 가능하다. 또,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는 중도인출 기능을 활용하여 자녀 학자금이나 결혼자금, 노후자금 등에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두번째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재정상황에 부합하도록 오더 메이드(Order-Made)형 설계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계약자가 정하는 시기별로 사망보장 금액을 다르게 설계할 수 있는 오더메이드형 모델로 가입시부터 종신토록 동일한 수준의 보장금액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전통형 모델」향후 필요자금 마련욕구가 큰 20~30대 신혼부부를 위한「생활자산설계형」계절이나 유행에 따라 소득이 불규칙한 개인사업의 특성에 맞춰 사업의 긴급활용자금 운영에 적합한 「사업자산설계형」상속세 재원마련이 필요한 자산가나 비과세 혜택 또는 자산 중 부동산의 비중이 높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상속자산설계형」으로 나눠 볼 수 있다.
세번째는 월납 계약의 경우 보험가입금액이 1억원 이상인 고액계약의 경우 작게는 2.5%에서 많게는 5%까지 주보험의 기본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더욱이 자동이체로 보험료를 납부할 경우에는 1%의 추가적인 할인혜택까지 볼 수 있으므로 보험가입금액을 3억 이상 가입한 경우에는 고액할인제도와 자동이체시 할인을 포함하면 5.95%의 할인효과가 발생한다.
이 외에도 선지급 서비스특약이나 헬스케어, 사후정리 특약 등의 다양한 부가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보험료 납입 완료 후 연금전환이 가능하므로 상황에 따라 연금으로도 전환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이 기사는 광고 기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