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평택시 청북면 어연한산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한국 보그워너 모스텍(사장 장인청, 경기도외투기업협의회 부회장)과 서한워너 터보시스템즈(사장 브래디 에릭슨)는 무재해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3월 26일 사내에서 "BorgWarner Safety Award" 시상식을 가졌다.

    한국 보그워너 모스텍(50인 이상)은 2006년 10월 23일을 기점으로 1년간 무재해를 달성하였으며, 서한워너 터보 시스템즈(50인 미만)는 2007년 2월 28일을 기점으로 2년간 무재해를 달성하여 각각 "BorgWarner Safety Award"를 수상하게 되었다.

    이날 Safety Award를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에는 Tim. Manganello 보그워너 본사 회장 등 그룹 고위층이 직접 시상식에 참석하였으며 자사의 신념과 안전방침에 따라 안전제일을 추구하여 무재해를 이룩한 양사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또한, Safety Award 수상을 함께한 양사는 평택지역 아동 자선 단체인 성육보육원(원장 김영자)과 애향아동복지센터(이사장 이민호)에 각각 5000 달러씩 1만 달러의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미국계 회사인 보그워너 그룹은 전 세계 18개국 63개의 공장과 1만 7천여명의 고용인원을 가진 기업으로 자동차 엔진 및 파워트레인 부품 공급업체 중 세계적 선도 업체로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에는 평택을 비롯하여 충북 음성, 청원(오창), 경남 창원 등에도 자동차 부품 공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