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지진 성금, 나무젓가락으로 모아라"
호주의 유명 대행사인 BMF에서 일본을 돕기 위한 새로운 자선 캠페인을 런칭했다. 일식당에서 나무젓가락을 이용할 때마다 호주화 2달러를 기부하자는 캠페인이다. 사실 캠페인 자체가 ...
2011.03.29 뉴데일리 > 정치 > 이연수 -
어스 아워에 불 안끄면 불나방이 습격...
지난 3월 26일 저녁 8시30분 동안 한 시간이 무슨 시간이었을까? 우리나라에서는 제대로 홍보가 되지 않아 모르는 사람이 많겠지만 그 시간은 바로 '어스 아워(Earth Hour...
2011.03.2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2011년 AME 출품작 두 배로 증가
오는 5월 12일부터 13일 양일간 중국 상하이 시에서 열리는 제 9회 AME(아시아 마케팅 효율성) 페스티벌의 출품작이 전년대비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AME를 주최하...
2011.03.24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홍보맨'들 개인사진 칸에서 전시
올해부터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새로이 '칸 얼소우(Cannes Also)'를 출범하기로 했다. 칸 얼소우는 브랜드 유니언(The Brand Union)' 및 '램비...
2011.03.2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요구르트가 섹시하다고?
과거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여성이 보기에 그다지 매력적이지 못한 한 개그맨이 '여성들을 사로잡는 그만의 비결'을 밝혀달라는 요청을 수락하며 꼭 하던 말이 있다. '녹아듭니다!...
2011.03.2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전세계 광고주-대행사들도 "일본 돕자"
덴츠, 하쿠호도, ADK, 맥칸 월드그룹(McCann Worldgroup)과 같은 일본 대행사 및 다국적 대행사들이 적십자와 같은 구호 단체를 통해 일본 이재민들에게 기부한 것으로...
2011.03.2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자기 살마저 뜯어먹게 만드는 '바베큐 소스'
소와 돼지가 서로 살을 자르고 내장을 뽑아내고 팔다리를 잘라낸다. 거대한 고기 다지는 기구에 깔려 가루가 되고, 줄넘기 줄에 팔 다리와 몸통을 스스로 잘라 내는 소와 돼지들은 ...
2011.03.1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공익광고 만들어 "공짜로 칸에 간다"
유튜브와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구 칸 국제광고제)에서는 17일 비영리단체들과 크리에이티브들을 서로 맺어주는 '굿 웍(Good Work)' 캠페인을 출범했다. '굿 웍'은...
2011.03.1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미 대행사 위덴+케네디도 '일본 돕자'
미미국 포틀랜드에 본사를 둔 유명 광고대행사 위덴+케네디(Wieden+Kennedy)에서 일본 구호금 모집을 위해 포스터를 디자인했다. 일장기에 적십자 마크를 합친 본 포스터의 출...
2011.03.17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2011 스파이크 아시아, PR 및 모바일 경쟁부문 추가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구 칸 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와 영국의 헤이마켓에서 공동주최하는 스파이크 아시아에 올해부터 PR과 모바일 두 경쟁부문이 추가된다. PR 부문의 경우...
2011.03.16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