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정원이 이명박 후보에 대한 전과기록을 조회한 것이 밝혀졌다. 이는 박근혜 캠프의 이명박 후보에 대한 '전과 14범' 운운한 네거티브 내용물의 출처를 확인시켜준 사건으로 보인다.

    ■ 범여권과 국정원 · 홍위방송의 ‘이명박 죽이기’올인과 배경

    지난 6.14일 헤럴드 경제는 범여권이 본선에서 도저히 이길 수 없다고 결론이 내린 야당의 이명박 후보를 예선에서 낙마시키고자‘이명박 죽이기’기획 플랜을 만들고 구체적인 행동에 돌입했다고 보도했다. 장영달 열린당 원내대표도 ‘이명박 죽이기’자료가 축척되었다고 밝혀 이를 입증했다. 실제 6월부터 지금까지 노 대통령을 비롯한 범여권은‘이명박 죽이기’에 사활을 건 모습을 보이고 있다.

    국정원이 한나라당 이명박 후보를 죽이기 위한 TF팀을 만들어 2005년 3월부터 가동해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국정원의 연이은 이명박 후보에 대한 공작사찰은 이에 대한 구체적 증거 사례들이다. 조선일보는 지난 7월 8일자 기사에서 문희상 전 열린당 의장의 매제인 이상업 전 국내담당 차장이 몇 년간 이명박 스크린(조사)팀을 가동했으며, 김만복 현 국정원장이 지난 8일 이 사실을 보고 받았다고 밝혔다.

    뉴라이크전국연합 등 시민단체들은 공영방송인 KBS도 ‘이명박 죽이기’에 적극 가담했다고 폭로했다. 이들은 KBS가 6-7월 두 달 간 무려 178번이나 야당후보에 대한 악의적 보도를 했고 그 중 169번이 이명박 후보 건이라고 증언했다. 이는 권력의 심기와 방향지표에 대해 예민한 공영방송 KBS가 이명박 후보의 본선경쟁력을 사실상 입증함과 동시에 박근혜 후보를 본선상대로 생각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내용으로 보인다. 즉 공영방송은 ‘이명박 죽이기’ ‘박근헤 봐주기’ 를 노골화하고 있다.

    현재 대통령과 범여권 및 국정원을 비롯한 국가기관, 친노매체들은 이명박 후보가 본선에 올라오면 사실상 재집권이 불가능하다는 공포적 강박관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관점에서 이들 세력들은 지금 서로 치밀하게 역할을 분담해 ‘이명박 죽이기’ 공작과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 박근혜 캠프는 매당(賣黨)행위로 살림살이 하나!

     매당(賣黨)행위 하나-공작정권과 함께한 ‘대운하 죽이기’=‘이명박 죽이기’

    박근혜 캠프는 지난 5월 공작정권으로부터‘이명박 죽이기’기획· 공작용으로 만들어진‘운하 보고서’를 넘겨받아 언론에 고의로 유출시킨 것도 모자라 이를 기초로 같은 당의 이명박 후보를 무차별적으로 가격했다. 이는 박근혜 캠프가 적으로부터 받은 살상무기를 가지고 아군인 이명박 후보를 죽이려고 한 사건으로 규정할 수 있다. 이 사건의 핵심인물인 방석현은 박근혜 후보의 드러나지 않은 고위 핵심급 정책 브레인의 역할을 지속해온 인물이다.

     매당(賣黨)행위 둘-주민등록초본 불법발급 및 범여권에 유통의혹

    지난 7월 15일 방석현과 더불어 박근혜 캠프의 또 다른 숨은 실력자 전문가네트워크 위원장 홍윤식은 이명박 후보의 친인척 주민등록초본을 불법발급 받아 범여권의 대선후보인 김혁규에게 넘겨준 혐의로 긴급체포 되었다.

    박근혜 캠프의 실세 홍윤식이 불법발급 받은 이 후보 친인척 주민등록초본과 김혁규 의원의 이명박 후보에 대한 부동산 투기의혹 때 공개한 발급일자가 같은 점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가! 현재의 정황근거로 봐서 박 캠프 측이 김혁규 측에 이명박 후보 친인척 주민등록초본을 넘겨준 것이 사실일 개연성이 높다. 만약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이는 <운하자료> 유통과 역으로 박 캠프가 ‘이명박 죽이기’ 살상무기를 만들어 적에게 넘겨준 사건이다.

     매당(賣黨)행위 셋-이혜훈의 이명박 ‘전과 14범론’과 국정원의 커넥션

    국정원이 이명박 후보에 대한 전과기록을 조회한 것과 박근혜 후보 측의 이혜훈 대변인의 전과 14범 운운은 양 진영의 커넥션을 의심하게에 충분한 내용이다.

    박 캠프의 이혜훈 대변인이 언급한 이명박 후보 전과 14범 운운 내용은 그가 현대건설 CEO로 재직하면서 회사 문제 때문에 법인대표로서 불가피하게 받은 벌금형 10 여건의 경우로 알려졌다. 즉 이는 개인의 과오로 인한 전과가 아님을 말한다. 15대 총선 당시 선거법 위반이 있었지만 이미 사면된 내용이다.

    이혜훈 대변인은 국정원의 이명박 후보 전과기록 조회 사실과 자신이 주장한 이명박 후보‘전과 14범’내용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분명히 밝혀야 한다. 이 대변인은 같은 당의 유력 대선주자의 사생활 내용도 손바닥에 올려놓고 볼 수 있을 만큼 권력의 중심에 있는 인물인가? 아니면 국정원 등 권력기관이 박 캠프와 이혜훈 대변인에게 상시적으로 이명박 후보와 관련된 자료들을 보고하고 있는가? 이에 대해 답변해야 한다.

    ■ 박 캠프의 매당(賣黨)행각에 대한 심판은 역사의 정의

    이명박 후보와 관련된‘운하보고서’와‘주민등록초본’사건과 관련된 방석현과 홍윤식은 자타가 공인하는 박근혜 후보의 최측근이자 그 캠프의 핵심 막후 실세이다. 또한‘이명박 전과 14범’발언의 이혜훈 대변인은 유승민 의원과 더불어 박 캠프 진영의‘이명박 죽이기’네거티브를 몸으로 실천하는 대표적 행동가들이다. 이들이 주도한 공작정권과의 일련의‘이명박 죽이기’를 위한 담합(談合)행위는 야당사에 전무후무(前無後無)한 매당(賣黨)행각으로 규정할 수 있다.

    지금 국민들의 가장 큰 열망은 정권교체이다. 한나라당은 이에 대한 역사적 책무를 부여받고 있다. 강재섭 대표를 비롯한 한나라당 지도부와 당원들은 이런 관점에서 정권교체의 대상인 국가파탄 세력과 공조해 당의 최고 자산인 국민지지율 1위 후보를 죽이고자 시도 때도 없이 매당(賣黨)행위를 벌이고 있는 박근혜 후보와 그 캠프에 대해 단호한 입장을 밝혀야 한다.

    야당사에서 사꾸라 논쟁을 불러일으킨 유진산도 이철승도 박근혜 후보와 그 캠프처럼 이토록 추악하고 야비한 방법으로 적과 내통을 넘어 매당(賣黨)까지 하면서 같은 당의 정적을 죽이려 하지 않았다. 박근혜 후보와 캠프를 보면 마치 매당(賣黨)과 네거티브로 연맹하는 세력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박근혜 후보와 그 캠프를 더 이상 야당세력으로 간주할 수 없을 지경에 까지 온 것이다. 이들의 매당(賣黨)행각에 대해 당원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이 따를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는 역사의 정의이며 필연적 귀결임을 확신한다.

    <객원 칼럼니스트의 칼럼은 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성 준 경 블 로 그 www.kenosis.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