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좌충우돌 제주도 여행기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엠넷·웨이브 통해 시청 가능
-
엑소(EXO)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이 새로운 시즌으로 오는 3월 베일을 벗는다.
엑소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펼쳐지는 '엑소의 사타리 타고 세계여행' 시즌5는 총 6부작으로 구성되며, 3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엠넷(Mnet) 및 웨이브(Wavve)에서 만날 수 있다.
수호, 찬열, 디오, 카이, 세훈의 제주도 여행기를 담은 이번 시즌은 출발부터 팀 구호인 "위 아 원(WE ARE ONE)"을 외치고 열정을 보이던 멤버들이 5배 엄격해진 사다리 앞에서 잠시 당황하다가도 500% 강력해진 예능감으로 극복하는 장면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018년 론칭된 '엑소의 사다티라고 세계여행'은 사다리 게임을 통해 엑소가 복불복 여행을 이어가는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일본, 가오슝&컨딩, 남해, 거제&통영 등 다양한 지역을 방문해 운명의 사다리로 정해지는 예측불가 상황을 엑소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장면들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시즌은 KOCOWA+(미주·유럽·오세아니아), friDay Video(대만), True Visions Now(태국) 등 해외 OTT 플랫폼에서 동시 오픈되고, 각 회차 공개 일주일 뒤 유튜브 SMTOWN Friends 채널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4월 10~12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 'EXO PLANET #6 - EXhOrizon(엑소 플래닛 #6 - 엑소라이즌)'의 막을 올린다.
[사진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