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진입 파주 프런티어오는 22일과 23일, 파주NFC에서 공개테스트
  • ▲ 파주 프런티어 FC가 오는 22일과 23일 파주NFC에서 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파주 프런티어 FC 제공
    ▲ 파주 프런티어 FC가 오는 22일과 23일 파주NFC에서 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파주 프런티어 FC 제공
    K리그2(2부리그) 무대에 새롭게 도전하는 파주 프런티아 FC가 2026시즌을 앞두고 선수 공개 테스르를 진행한다. 

    구단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창단 첫 시즌의 주역이자 K리그2의 새로운 시대를 함께 열어갈 '첫 개척자'를 선발하고, 과학적 데이터 기반의 평가 시스템을 도입해 선발 과정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높일 계획이다. 

    파주 프런티어는 'Make the Next Stage, Be the First Frontier!'라는 프로젝트 슬로건 아래 'Nextier 2026'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 'Nextier'는 'Next(다음)'와 'Frontier(개척자)'를 결합한 이름으로, 구단이 지향하는 미래지향적 철학과 도전정신을 상징한다. 

    황보관 파주 프런티어 단장은 "이번 공개테스트는 단순한 선발 절차가 아니라, K리그2의 새로운 무대를 함께 만들어갈 진덩한 프런티어를 찾는 과정이다. 파주를 중심으로 젊은 선수들이 성장과 기회의 플랫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개테스트는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파주NFC 백호구장과 청운구장에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다 이상의 현 엘리트 축구선수로 대한축구협회 및 K리그 선수 등록에 결격사유가 없는 선수에 한한다. 지원 서류 접수는 오는 18일까지이며, 이메일로만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