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드라큘라' X 빌라 에르바티움 향수 패키지.ⓒ오디컴퍼니
    ▲ 뮤지컬 '드라큘라' X 빌라 에르바티움 향수 패키지.ⓒ오디컴퍼니
    뮤지컬 '드라큘라'와 국내 향수 브랜드 빌라 에르바티움(VILLA ERBATIUM)이 드라큘라의 영원불멸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향수 패키지를 출시했다.

    '드라큘라' 향은 작품 속에서 '드라큘라'가 '미나'를 향한 애절한 사랑을 고백하는 넘버인 'Loving You Keeps Me Alive'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불멸의 꽃으로 불리는 이모르텔과 열정적인 사랑을 의미하는 장미,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을 가진 긴기아난의 꽃향들을 소재로 낯설면서도 강하게 이끌리는 관능적인 스모키한 향으로 탄생시켰다.

    지난 1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당시 20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2차 NEW 에디션은 보다 실용성 높은 15ml 롤온 타입의 오일 향수로 재출시될 예정이다.
  • ▲ 뮤지컬 '드라큘라' X 빌라 에르바티움 향수 2차 NEW 에디션.ⓒ빌라 에르바티움
    ▲ 뮤지컬 '드라큘라' X 빌라 에르바티움 향수 2차 NEW 에디션.ⓒ빌라 에르바티움
    해당 제품은 빌라에르바티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별도 구매할 수 있다. 3일 오후 2시부터 8월 1일까지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향수X뮤지컬 티켓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400년 넘게 오직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거대한 스케일의 역동적인 무대와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중독성 넘치는 아름다운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김준수·전동석·신성록·조정은·임혜영·박지연·강태을·손준호·조성윤·백형훈·선민·이예은 등이 열연하며,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