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스쿨밴드 포스터 2종 공개.ⓒ클립서비스
    ▲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스쿨밴드 포스터 2종 공개.ⓒ클립서비스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가 스쿨밴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음악적 재능으로 함께 교감하며 성장하는 듀이와 스쿨밴드의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웨버의 새로운 주역 듀이와 히든카드 '스쿨밴드'가 '락앤롤'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모습을 담아낸 포스터와 무대 위에서 실제 100% 악기 연주를 하는 기타, 드럼, 키보드, 베이스기타의 4명의 밴드 멤버와 듀이의 모습을 포스터에 담았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은 잭 블랙 주연의 동명영화(2003년)가 원작이다. 록 밴드에서 쫓겨난 듀이가 신분을 속이고 엄격한 규율의 사립학교 '호레이스 그린'의 임시교사가 돼 반 학생들과 음악 경연대회에 나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 회 평균 5.6km를 뛰어다니고, 공연을 마치고 나면 1kg이 빠질 만큼 배우들의 에너지와 노래는 물론 화려한 연주까지 선사하는 스쿨밴드의 열연이 백미다. 또 700개 이상의 조명과 200개가 넘는 스피커를 동원해 눈앞에서 라이브 연주가 생생하게 펼쳐진다.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는 30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7월 2~21일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BC카드 결제 시 조기예매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월 7일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이후 9월 부산 드림씨어터,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