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유(W)’의 남녀 주인공, 이종석-한효주의 옥상 재회 사진이 공개됐다. ‘철연주’ 이종석-한효주는 스펙터클했던 첫 도킹 장소였던 옥상을 다시 찾았고, 서로를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지금까지 보여줬던 느낌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 이종석-한효주, 푸른 하늘 아래 옥상 재회


    MBC 수목미니시리즈 ‘더블유(W)’측이 17일 8회 방송을 앞두고 강철(이종석 분)-오연주(한효주 분)의 옥상 재회를 담은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진 속에서 강철-연주는 따뜻한 햇살 아래 서로를 그윽한 눈빛으로 마주보는가 하면, 아련함을 품은 눈망을로 서로를 응시해 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 옥상은 ‘철연주’ 강철-연주에게 특별한 장소로 8회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강철-연주가 함께 서 있는 이 옥상은 두 사람의 첫 도킹 장소로 연주가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처음 본 곳이다. 당시 연주는 칼에 찔려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강철을 살려내며 ‘생명의 은인’이 됐고, 이후 계속해서 웹툰으로 소환되며 강철 인생의 키가 돼 버린 것.



  • 강철-연주의 당시 첫 만남은 ‘피범벅 도킹’으로 파격적이고 스펙터클한 분위기를 만들어냈고, 웹툰세계와 현실세계의 ‘도킹’의 시작으로 시선을 모은 바 있다. 그러나 오늘 공개된 ‘옥상 재회’ 스틸 컷에서는 1회 ‘철연주’의 강렬했던 도킹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발산하고 있다.

    한결 가까워진 ‘철연주’의 아련한 눈맞춤과 서로를 바라보는 묘한 느낌은 둘의 ‘옥상 재도킹’에 대한 기대감과 동시에 두 사람의 묘한 눈빛에 대한 궁금증이 발산되며 8회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무한한 상상력을 제공하고 있다.

    제작사 측은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애정과 사랑에 스태프와 배우들이 더욱 열혈적으로 촬영을 하고 있다. 이들의 뜨거운 열정에 더욱더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며 “더운 여름, ‘W’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더블유(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스펙터클한 사건들을 겪게 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사진 제공 = 초록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