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에만 1,200명 지원.. 오디션 1일 연장JYP 방콕 오디션, 3월 25~27일 3일간 방콕 한국문화원서 진행

  • JYP엔터테인먼트가 'TOM N TOMS COFFEE'와 함께 태국 방콕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은 2016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개최하는 첫 글로벌 오디션으로, TOM N TOMS와의 제휴를 통해 방콕 한국 문화원과의 민관 공동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지난 7일부터 시작된 지원 접수에서 17일까지 무려 4,000여명에 가까운 지원자가 접수를 한 상황.

    첫날에만 1,200명이 몰리며 태국에서의 한류 열풍, 특히 K팝의 JYP 브랜드 파워가 대단하다는 점을 입증시켰다. 

    당초 접수 기간 내 지원자 2,000여명을 예상했던 JYP 측은 지원 폭주로 인해 당초 26일과 27일 양일간 진행하기로 했던 이번 오디션을 27일까지 3일간으로 연장했다.

    이번 오디션은 태국 방콕 한국 문화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콕 오디션은 인터넷 접수 페이지(audition.jype.com/2016bangkok)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보컬, 댄스, 랩, MC/VJ, 연기, 모델 등의 지원분야 중 1가지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GOT7의 뱀뱀, 리얼리티 프로그램 SIXTEEN의 나띠 등 걸출한 인재가 JYP 엔터테인먼트의 태국 오디션에서 배출된 전례가 있는 만큼, JYP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를 발굴하는 것이 이번 오디션의 최종 목표다.

    이번 방콕 오디션의 최종 합격자에게는 JYP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서 JYP 엔터테인먼트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