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제공
    ▲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엑소의 백현과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의 콜라보레이션 곡 'Dream(드림)'이 무려 300시간 연속 음원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7일 발매된 '드림'은 공개되자 마자 각종 음원사이트의 차트를 석권하며 무섭게 순위를 질주하고 있다. 20일 7시를 기준한 시각에도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유지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의 실시간 차트에서는 음원 공개 직후 단 한 시간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300시간 넘게 정상을 지켜 눈길을 끈다.

     

    지난주 방송된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서는 백현과 수지가 방송 출연을 하지 않았음에도 가뿐히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곡 '드림'의 인기에 감사함을 표했다. 백현은 "여러분 덕분에 2016년의 시작이 즐겁고 행복해요! 더욱 2016년에는 제가 지금 느끼는 행복들을 더 나눠드릴게요! 아, 그리고 계속 1위라서 진짜 기분 좋아요"라고 전한 것.

     

    한편 '드림'은 겨울에 어울리는 재즈와 네오-소울 (Neo-Soul) 기반의 편안한 팝 R&B 곡으로, 사랑을 전하는 남녀의 로맨틱 무드가 고스란히 담긴 아름다운 듀엣곡이다.

     

    '드림'의 뮤직비디오 또한 따뜻한 감각으로 설렘의 순간을 표현해 감성을 자극한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500만 조회수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