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V] 'Dear Santa - After Stage' 소녀시대-태티서와 '라이브 미팅'
-
3일 오후 8시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X-Mas Special Dear Santa'를 개최하는 소녀시대-태티서가 밤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Dear Santa - After Stage'를 통해 새 앨범에 대한 소개와 앨범 제작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소녀시대-태티서는 지난 2일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tts.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 곡 'Dear Santa'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오픈,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신곡 'Dear Santa(디어 산타)'는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소녀시대-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인 만큼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동시에 공개, 겨울을 대표하는 '특급 윈터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는 12월 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